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위치 여수 해수욕장 숙소 평화공원 숙박 정보

여수라테라스리조트는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숙박 시설입니다.

전자담배액상

여수라테라스리조트위치

1. 라테라스 리조트 위치

1.1.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진모1길 29-12

1.2. 주변 교통편: 여수EXPO역에서 라테라스 리조트까지의 이동이 편리하며, 여수종합버스터미널에서도 접근이 가능합니다.

1.3. 주변 관광지: 청석포해수욕장과 Odong Island 등 주변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랜드마크를 방문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2. 교통편

2.1. 여수EXPO역에서의 이동 방법: 여수EXPO역에서 버스를 타고 서교동 천주교성당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 버스를 환승하여 약 1시간 5분 소요 후 진모 정류장 하차 후 도보 이동하면 라테라스 리조트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2.2. 여수종합버스터미널에서의 이동 방법: 여수종합버스터미널에서 버스(109, 111, 113~115)를 탑승하여 진모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 이동하여 라테라스 리조트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2.3. 택시 이용 안내: 여수종합버스터미널에서 택시를 이용하면 약 17분 소요되며, 여수EXPO역에서 택시를 이용하면 약 11분 소요됩니다.

3. 주변 관광지

3.1. 청석포해수욕장까지의 거리: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청석포해수욕장까지의 거리는 약 17.9km로 차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수라테라스리조트위치
여수라테라스리조트위치

3.2. Odong Island까지의 이동: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Odong Island까지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약 2.9km 거리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3. Hamel Museum과의 거리: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Hamel Museum까지의 거리는 약 3.2km로 차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 가격 정보

4.1. 1박당 평균 요금

라테라스 리조트&스파의 1박당 평균 요금은 172,287원입니다.

4.2. 최저가 예약 가능 여부

사용자가 검색한 최저가는 77,804원이며, 현재 이용 가능한 객실을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4.3. 추가 비용

투숙료 외에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5. 편의 시설

5.1. 숙박객용 수영장

라테라스 리조트&스파에는 숙박객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5.2. 와이파이 제공 여부

라테라스 리조트&스파의 모든 객실에는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5.3. 체크인 및 체크아웃 안내

일반적으로 라테라스 리조트&스파의 체크아웃 시각은 11:00이며, 체크인 시간은 15:00부터 입실이 가능합니다.

6. 레스토랑 정보

6.1. 음식 주문 가능 여부

라테라스 리조트&스파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6.2. 영업 시간

레스토랑의 영업 시간은 각각 다를 수 있으므로 현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3. 주변 맛집 현황

라테라스 리조트&스파 근처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으며, 현지 주민이 추천하는 맛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수라테라스리조트 위치
라테라스 리조트&스파는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진모1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관광지에 접근하기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주변에는 편의시설과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들도 다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